인물.모임

부부골프로 이웃사랑실천

by 조선일보 posted Jun 10,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애틀랜타골프협회, 애틀랜타 여성골프협회, 애틀랜타 한인부부골프동호회가 주관하는 어머니날 이웃사랑모금 제6회 부부골프토너먼트가 지난 12일 낮12시 스톤마운틴 골프 클럽에서 진행됐다. 

30 커플이 참가한 이번대회의 시상식은 오후7시 도라빌 레드앤그린 레스토랑에서 진행됐으며 식사를 마친 회원들은 감미로운 음악에 맞춰 부부 블루스 및 댄스파티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됐으며 한인부부골프동호회 차기회장 선출식도 가져 김경희 회원이 추천돼 향후 2년간 회장직을 맡게 됐다. 

김명진 회장서리는 “애틀랜타에거주 이웃사랑에 뜻 있는 사람들끼리 모여 1년에 2번 부부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면서 “춘계대회는 어머니날을 맞아 시상직 전 아내를 위한 조촐한 파티를 준비했으며 작고하신 전임회장을 추모하고 원로멤버들의 건강을 챙기면서 남은 멤버들끼리 우애를 돈독히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회장은 “모임이 자리를 잡으면서 올해 처음으로 불우이웃돕기 등 이웃사랑 실천의 기회를 갖게 됐다”면서 “선행에 우리 모임도 보탬이 되고자 금년부터 모금운동이 펼쳐지니 회워들의 많은 격려와 협조를 바란다. 기금 전달의 시기는 현재 논의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추계 골프대회 일정은 10월 말경이며 단풍대회와 비교해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다음은 골프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1등 챔피온=김종남부부 △2증=이상철부부 △3등=김명숙부부 △여자근접=김경희, 김응실 △여자장타=박민선 △남자근접=홍성남, 박상민 △남자장타=샘리

▲제6회 부부골프 토너먼트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