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사고] '페이스북' 선물 이벤트

by 김언정기자 posted Dec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둘루스 '더 스톤그릴' 20불 상품권 제공

 

조선일보 애틀랜타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해 한인 및 지역인들을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의 바다로 초대합니다.

본보의 Atlanta Chosun Daily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tachosunilbo)에는 조선일보 애틀랜타의 생생한 최신 기사들 및 동영상, 애틀랜타 한인 커뮤니티에 관한 다양한 소식들이 가득합니다.

응모 방법은 조선일보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를 클릭한 후 기사들 중 하나를 공유하면 응모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조선일보 페이스북에 들어와서 먼저 커버 사진 아래쪽에 있는 좋아요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기사나 컨텐츠를 자신의 페이스북에도 공유하기 위해서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본보를 통해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게 되며 매 10번째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더스톤그릴 20달러 상품권 1장 혹은 라면 1박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지난 12월13일-12월19일 기간동안 선정된 독자의 이용자 ID는 박정래씨 입니다. 선정된 독자들은 선정된 날로 한달이내에 상품권을 수령해 가야 합니다.

한편 페이스북을 통해 기사 및 소식, 광고를 통해 수많은 유저들이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클릭해 주면 모든 의견들에 대해 ‘알림’을 받을 수 있어 계속 소통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ecf2ad475b078463e6c3fc155ce738a1.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